
종로시니어클럽(관장 고현종)은 2025년 11월 28일, 종로구 두메라 뷔페에서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흥우)와 함께 ‘2025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당신의 마음이 머무른 자리, 모두의 마음이 기억될 오늘’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종로구 노인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연간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행사에는 정문헌 종로구청장, 라도균 종로구의회의장 등 내빈과 함께 종로시니어클럽 및 협의회 관계자, 후원자,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이어진 연간 후원사업 보고를 통해 투명하고 공신력 있는 복지 행정의 성과를 알렸다.
종로시니어클럽 고현종 관장은 “노인 일자리 창출과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위해 힘을 보태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2026년에도 후원자 및 봉사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종로시니어클럽은 대한민국 최초 노인일자리전담기관으로서 다양한 노인 일자리 사업 및 후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종로시니어클럽 홈페이지(jsc.seou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